[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가을을 맞아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는 출시 직후 한달만에 주문량이 89.2% 상승하는 등 젝시믹스의 간절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은 기존 제품에서 소재와 로고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하고 6가지 색상이 추가됐다.
겉감은 기존 원단에 에어로워싱 가공 처리로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고, 안감은 조직 모양을 개선해 쾌적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로고 부분도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로고가 아닌 자수 로고로 변경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색상도 라벤더블럭, 블루밍옐로우블럭 등 6가지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더위가 누그러진다는 절기상 처서(지난 8월 23일)를 기점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바람막이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FW시즌에는 판매 단가가 높은 다양한 아우터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올 4월 출시된 '하이커 크롭 바람막이'도 지난 7월말부터 다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가벼운 무게와 짧은 길이로 활용도가 높은 장점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지난 7월 4주차 대비 지난 8월 2주차 판매량이 471.1%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