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입 가리는 모습까지 똑같다"...'태후' 출연설 돌고 있는 '환승연애2' 규민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지난 2016년 방영된 인기 드라마 KBS2 '태양의 후예'에 정규민이 출연했다는 설이 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정규민이 '태양의 후예'에 나온 거 아니냐"라는 말과 함께 '태양의 후예' 속 한 장면이 화제 되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2016년 4월 14일에 방송된 16화에 등장한다. 바로 윤명주(김지원 분)와 서대영(진구 분)이 식당에서 입을 맞추는 신이다.


인사이트KBS2 '태양의 후예'


서대영은 윤명주에게 고백한 후 "일동 차렷. 내 밑으로 다 눈 감는다"라고 외친 후 윤명주의 이마에 뽀뽀했다.


윤명주는 자리에서 일어나 "내 밑으로 눈 감는다"를 외친 후 서대영에게 다가가 진한 키스를 했다.


서대영과 윤명주가 키스를 시작하자 정규민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크게 놀라는 연기를 시작했다.


인사이트KBS2 '태양의 후예'


'환승연애2' 애청자들은 해당 장면이 '풀샷'으로 잡혀 이목구비가 흐릿하게 보이지만 정규민과 비슷한 것 같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이들은 특히 그가 놀라면서 입을 가리는 게 '환승연애2'에서 보여준 정규민의 모습과 똑같다며 크게 놀랐다.


지난 2016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태양의 후예 'OST 콘서트'에서 진구는 윤명주에게 쓴 유서를 외운 후 식당에서 아름다운 키스를 나눈 장면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인사이트실제 정규민의 군 복무 당시 모습 / 티빙 '환승연애2'


진구는 "식당에 200여 명의 사병들이 있었는데 보조출연자들이 아니라 실제로 군 복무하는 분들을 섭외한 거다. 제가 윤명주 이마에 입을 맞출 땐 함성 소리가 작다가 입을 맞추는 순간 발광을 하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태양의 후예'는 지난 2016년 방영됐으며, 100% 사전제작으로 이뤄졌다.


1994년생인 정규민은 지난 2014년 입대했다. 따라서 촬영 시기 또한 정규민의 군 복무 기간과 비슷하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인사이트티빙 '환승연애2'


놀라운 우연을 본 누리꾼은 "이걸 어떻게 발견했냐", "'구원커플'을 직접 봤다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기해했다.


한편, 영상 디자이너 정규민은 '환승연애2'에서 훈훈한 외모와 듬직하고 조용한 성격을 보여주며 여자 출연자들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YouTube 'KBS Drama Clas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