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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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나를 멈추지마" 운잘알·운알못 감동시킨 김연경X언더아머 '나를 돌파' 캠페인

인사이트언더아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포츠 덕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언더아머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특별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FW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를 론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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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언더아머 FW22 브랜드 캠페인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나를 돌파' 스토리를 그려낸 캠페인으로, 더욱 많은 사람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새롭고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할 때 마주하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욕심일 뿐이야. 모험할 거 없어. 너에겐 무리야.


그럴수록 한 발짝만 더, 이번 한 번만 더.


"자, 가자!"


오늘의 나를 멈추지 마!


나를 돌파.


-언더아머"나를 돌파" FW 브랜드 캠페인 영상 中-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계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돌아온 '식빵언니' 배구선수 김연경이 파쿠르, 라크로스, 스케이트보드 종목의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멘토가 되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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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선수들이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으며 성장해나가는 과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감동을 안긴다.


언더아머는 2022년 연중 캠페인으로 '나를 돌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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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돌파' 캠페인 영상은 15초와 45초, 두 가지 버전으로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도전하는 여성들의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와 화보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끊임없이 제품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다양한 종목의 운동선수들을 꾸준히 지원해온 언더아머의 시그니처 제품 러쉬, 메리디안, 호버 라인 등 다양한 FW22 컬렉션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바로가기)을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스포츠에 도전해 보고 싶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이던 '운알못'이라면, 운동을 사랑하는 스포츠 마니아라면 언더아머의 '나를 돌파' 캠페인을 주목해 보자.


YouTube '언더아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