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지현이 시간이 멈춘 듯한 완벽한 미모와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지난 29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전지현의 환상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2022년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 올블랙 스타일링과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와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과 주얼리 펜던트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포즈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주얼을 완성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전지현은 서 있기만 해도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3가지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이 선택한 주얼리는 U-LOCK(유락), XOXO(Hugs & Kisses), SHe 컬렉션으로 스톤헨지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지현은 U자 형태의 자물쇠를 모티브로 한 'U-LOCK' 컬렉션 목걸이와 귀걸이를 비롯해 사랑하는 사람과 입술을 맞추고 서로를 안는 모습에서 착안한 'XOXO(Hugs & Kisses)' 컬렉션 주얼리로 룩에 엣지를 더해 독보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스톤헨지(STONEHENgE)의 S와 H를 모티브로 한 도시적인 매력의 'SHe' 컬렉션도 아름답게 소화하며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톤헨지의 로즈골드 주얼리를 포인트로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올블랙룩을 완성했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가을 시즌 역시 스톤헨지 주요 컬렉션과 뮤즈 전지현에 오롯이 집중한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주얼 중심의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3가지 아이코닉 컬렉션을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며 "U-LOCK, XOXO(Hugs & Kisses), SHe 각 컬렉션의 심볼릭한 모티브를 과감하게 드러내면서 볼드한 타이포그라피 디자인을 적용해 대담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톤헨지 화보 속 전지현이 작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