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로에베'는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보그 코리아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공효진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공효진은 세련된 데일리 룩부터 과장되게 부풀려지고 초현실적인 컨셉의 유니크한 룩들을 내추럴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 하여 조화롭고 멋스럽게 연출하였으며, 이번 2022 가을겨울 로에베 여성 쇼에서 새롭게 선보인 고야 퍼퍼백과 플라멩코 클러치 퍼퍼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이번 시즌 로에베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야 퍼퍼백과 플라멩코 클러치 퍼퍼백은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고야백과 플라멩코 클러치를 퍼퍼 컨셉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핸드백이다.
고야퍼퍼백은 광택이 흐르는 나파 램스킨 바디에 천연 거위 털을 채워 부풀어 오른 듯한 입체감을 더하고, 골드 애너그램 클로저로 살짝 눌러 폭신한 쿠션 효과를 연출했다. 클레이 그린, 블랙, 다크초콜릿, 카멜, 플럼로즈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퍼퍼 컨셉의 핸드백은 감각적인 애티튜드와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새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공효진은 내년 방영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 역으로 출연 예정이다. 로에베와 공효진이 함께한 화보는 보그 코리아 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