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힙합 레이블 AOMG의 'AOMIX FEST(에이오믹스 페스트)' 티켓을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AOMIX(에이오믹스)'는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를 AOMG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나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던 AOMG의 음악 콘텐츠이다.
DJ Wegun(디제이 웨건), SPRAY(스프레이), DJ co.kr(디제이 코커) 등 국내외 최정상 DJ뿐만 아니라 L-like(엘라이크)와 BRLLNT(브릴리언트)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의 디제잉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AOMIX FEST는 팬데믹 기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던 AOMIX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파티로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에 위치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9월 3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디제잉 파티뿐만 아니라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AOMIX FEST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KREAM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AOMIXKREAM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과 투표를 통해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과 KREAM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KREAM에서 선발매 하는 200매 한정 온라인 티켓은 현장 구매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9월 1일 낮 12시부터 KREAM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