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최대 91% 할인하는 가을 정기 세일 '화해위크' 열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화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화해는 9월 6일까지 가을맞이 정기 세일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화해위크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사용자 피부타입과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믿고 사는', '특별하게 사는', '후회없이 사는', '부지런하게 사는' 4개 테마에 걸쳐 선보이고, 인기 상품을 비롯한 가을 신제품을 최대 91% 할인한다.


우선, '믿고 사는' 테마에서는 9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화해 앱에서 리뷰 평점 4.6점 이상을 받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에센스·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부터 바디 보습 제품까지 화해 고객에게 호평받은 화장품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별하게 사는' 테마에서는 사용자 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화해 단독 기획세트인 'ONLY 화해' 상품을 더욱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다자연, 라운드랩, 아로마티카, 에스네이처, 톤28 등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1+1(원플러스원) 또는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해위크 기간 동안에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가와 선착순 특가로 선보이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화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 바디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900원부터 9900원까지 '후회없이 사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부지런하게 사는' 타임 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타임 딜은 화해 앱에서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10시로 하루에 총 네 차례 열리고,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이밖에 화해는 화해위크 기간 동안 전 고객이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도 지급한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위크는 나만의 기준과 취향으로 내가 찾는 화장품을 득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기획전"이라며 "이번을 첫 시작으로 앞으로 매 계절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즐길거리를 담은 뷰티업계 대표 쇼핑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