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케이스티파이가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서 영감 받은 레트로 감성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와 리테일 매장에서 전 세계 공개되는 '서울대작전' 한정 컬렉션은 1988년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진 영화의 긴장감 넘치는 질주와 올드 스쿨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레트로 디자인을 제안한다.
서울대작전의 다양한 모티프를 활용한 스티커 디자인, 아날로그 감성의 믹스 테이프 디자인 그리고 질주를 표현한 88 레트로 디자인으로 3가지로 구성됐다.
전 세계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및 '기묘한 이야기'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대작전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 대해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 웨슬리 응은 "전 세계의 마음을 사로잡는 넷플릭스 콘텐츠로 케이트파이 컬렉션 출시를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오래도록 쓰릴 넘치는 콘텐츠에서 영감받은 이번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컬렉션은 아이폰 13시리즈부터 삼성 갤럭시 Z 플립 3와 Z 폴드 3 그리고 S22 시리즈를 지원한다. 모든 상품은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며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컬렉션은 온라인을 통해 100개 이상의 국가로 배송 가능하며, 컬렉션 및 콜라보레이션 론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Co-Lab 페이지와 Co-Lab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