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나스 최초의 틴트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틴트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를 한국에서 단독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나스만의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와 독보적인 컬러로 출시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나스의 '에어 매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나스의 첫 립 틴트 제품이다. 특히 한국 단독 선 출시 제품이라는 소식에 출시 이전부터 많은 뷰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소프트 매트 피니쉬의 리퀴드 제형이 특징으로,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 들어 입체적인 컬러감을 구현해준다. 


부드러운 매트 피니쉬가 8시간 동안 지속되며, 와일드 망고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제품의 묽은 젤 타입의 포뮬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얇고 뾰족한 커스텀 어플리케이터가 섬세하고 정교한 매트 립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쉐이드는 자연스럽고 웨어러블한 MLBB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나스의 베스트 쉐이드 '돌체 비타'를 포함해 소프트 로즈 컬러의 '쇼스타퍼', 베리 레드 컬러의 '턴드 온'까지 총 6개 다양한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만큼 컬러감 조절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립부터 선명한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나스만의 혁신적인 포뮬러와 웨어러블한 컬러로 올 가을 특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나스의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