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워터 베이스 퍼퓸 디올 'NEW 쟈도르 퍼퓸 도'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1999년부터 쟈도르(J'adore)가 선사해온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에 혁신적인 기술과 신선한 접근을 더한 디올 최초 워터 베이스 포뮬러의 오 드 퍼퓸 향수 'NEW 쟈도르 퍼퓸 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스민 삼박-네롤리-백목련 노트로 채워진 쟈도르만의 플라워 노트를 풍성하면서도 산뜻하게 경험할 수 있는 향수다. 


섬세하게 정제된 최상의 플라워 노트는 단 한 방울 만으로도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풍성한 플라워 향기를 머금은 워터 베이스의 'NEW 쟈도르 퍼퓸 도'는 피부에 닿는 순간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한 송이의 꽃이 피어나는 듯한 쟈도르의 시그니처 플라워 부케 향기를 오랫동안 피부에 선사한다.


전통적인 탑-하트-베이스 노트의 3단계 구조에서 벗어나, 자스민 삼박, 네롤리, 백목련 노트가 독창적인 쟈도르의 플라워 부케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풍성한 생기와 매력으로 쟈도르에 담긴 수많은 꽃들을 향한 찬사를 전한다.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감미롭게 조화를 이루는 쟈도르의 암포라 디자인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감성을 드러내며, 꽃잎을 어루만지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새로운 컬러, 펄 화이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NEW 쟈도르 퍼퓸 도'는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