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편의점 GS25에 민초·딸기 한가득 들어있는 배라 '대용량 초코볼' 나왔다

인사이트Instagram 'gs25_wonsinheungtown'


[인사이트] 임우섭 기자 = 초코볼이 한가득 들어있는 '배스킨라빈스 대용량 아이스크림'이 편의점 GS25에 출시했다.


GS25는 박재범의 '원소주', '갓생 폭탄 맥주' 등 인기 상품을 단독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배스킨라빈스 대용량 초코볼' 또한 GS25에서 만나보게 됐다.


제품은 'REAL 플레이버 초코볼' 스페셜 기획세트로 출시됐다. 한 봉지당 320g 양으로 165kcal, 총 10봉지 1650kcal다. 


'민트 초코볼'과 '아빠는 딸바봉 초코봉' 두 제품이 각각 5개씩 들어가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gs25_pyeonsooni'


인사이트Instagram 'gs25yuljeonskku'


앞서 해당 제품을 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이 때문에 신제품을 맛보는데 번거로움이 발생했었다.


하지만 이번 GS25에 출시되면서 빠르게 해당 제품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상품은 안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라 초코볼은 독특한 구성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를 얻어온 제품이다. 이중 '민트 초코볼'은 민트 초코에 매료된 민초단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혀 안에서 퍼지는 시원한 크림과 코 끝으로 새어 나가는 민트 향이 이들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gs25yuljeonskku'


또 '아빠는 딸바봉 초코볼'의 경우 특유의 딸기향과 상큼하게 살살 터트려주는 단맛이 혀를 매혹시킨다.


제품은 하루 한 봉지를 먹는 것으로 봤을 때 양도 부담 없어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1만 6900원으로 매장마다 입고 차이가 있어 전화로 문의를 준 뒤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