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녀공장이 글로벌 앰버서더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Like Our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의 마지막 청량함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마녀공장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품목 1종 구매 시, 선착순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민 클렌징으로 불리는 '퓨어 클렌징 오일', 내추럴 톤업이 되는 '파데프리 선크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등이다.
'마녀공장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는 멤버별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마녀공장의 제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청량미 넘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포토카드 5종을 모두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미가 가득한 포토카드와 함께 여름철 피부고민을 스킨위저드 마녀공장과 함께 관리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9일)부터 마녀공장 공식몰 및 올리브영, 외부몰 등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