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가슴 D컵'이라 고백한 맹승지, 과감한 '언더붑 비키니' 입고 우월 몸매 과시

인사이트Instagram 'loveyoumaeng'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코미디언 맹승지가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며 섹시미를 뽐내 뭇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맹승지가 수영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파격적인 '언더붑' 수영복을 입은 맹승지는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가슴 사이즈가 D컵이라고 밝힌 맹승지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프로필상 키 165cm에 몸무게 52kg인 맹승지는 잘록한 허리라인도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여름 휴가에 기분이 좋은 듯 맹승지는 비타민처럼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섹시함과 더불어 깜찍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과감하게 보디라인을 드러낸 맹승지는 평소에도 다양한 비키니를 입고 열심히 관리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화려한 비주얼만큼 맹승지에게는 남다른 고충도 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loveyoumaeng'


지난달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의문의 남성에게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알리며 분노했다.


맹승지는 의문의 남성에게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는데, 자신을 중개인이라고 소개한 남성은 구체적인 액수까지 언급하며 맹승지에게 스폰을 연결해 주겠다고 제안했다.


중개인 남성은 "의뢰인 외모도 잘생겼다. 손해 안 보는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원하시면 금액은 더 드릴 수 있다"라며 어필까지 했다.


맹승지는 해당 메시지 내용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하며 "5억 원은 어려운 곳에 기부하라"라며 일침을 가했다.


한편 맹승지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했던 맹승지는 현재 유튜브와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oveyouma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