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에스쁘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지난 25일 에스쁘아는 미연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을 알리며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컨셉이 반영된 이번 화보에서 미연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미연은 결점 없는 피부에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 준 메이크업으로 변신해 그간의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한 색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연의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 준 제품은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것으로 '코덕'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강력한 커버력을 가졌음에도 얇은 텍스처,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은 편안한 사용감과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마스크를 써야 하는 요즘 사용하기 딱 좋은데, 밀착력이 뛰어난 덕분에 묻어남도 적은 편이라는 장점이 있다.
내 피부처럼 얇은 베이스 표현의 명가, 에스쁘아가 제안하는 신개념 벨벳 매트 텍스처가 얇게 밀착돼 편안한 매트 스킨을 완성해준다.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ALUMINA)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력 커버로 피부 결과 잡티 커버를 한 번에 완성한다.
또 파워래스팅 제형으로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고정해주고 예민해진 요즘 피부를 고려한 비건 인증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처음 활동하게 된 미연은 에스쁘아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연의 에스쁘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그리고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