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생리 기간에도 편안한 숙면할 수 있도록 아로마티카와 콜라보한 라엘 '꿀잠 듀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라엘이 아로마티카와 함께 편안한 숙면을 위한 '꿀잠 듀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생리 기간에도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기획된 '꿀잠 듀오'는 라엘의 베스트셀러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와 아로마티카의 '서렌 아로마테라피 미스트 라벤더 & 마조람'으로 구성했다.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팬티형 생리대로, 3중 파워 흡수 구조와 360° 안심 힙 커버, 듀얼 샘 방지 가드가 어떤 자세에서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게 해준다.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 백 시트와 신축성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가 밤새 편안함을 선사한다.


라엘과 함께 '꿀잠 듀오'를 선보이는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일상 속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에센셜 오일, 스킨케어, 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꿀잠 듀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로마티카의 제품은 '서렌 아로마테라피 미스트 라벤더 & 마조람'으로, 은은한 라벤더 향의 미스트가 공간을 아늑하게 만들어 휴식할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생리 중에도 보송하고 산뜻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아로마테라피의 정수를 담은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꿀잠 듀오'를 선보이게 됐다"며, "생리 때마다 불편함과 불안함에 잠 못 이루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꿀잠 듀오'와 함께 기분 좋은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이번 '꿀잠 듀오' 출시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