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박보검·박서준·지창욱·안보현"...시상식급이라 말 나온 새 예능 '청춘MT' 출연진 단체 사진

인사이트TVING '청춘MT'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10대와 2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이목을 모으고 있다.


22일 TVING 측은 오는 9월 9일에 공개되는 예능 '청춘MT' 출연진의 새로운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청춘MT'는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JTBC '이태원 클라쓰',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배우들이 연합 MT를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는 세 드라마를 연출한 김성윤 PD가 출연진을 모으면서 만들어지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잔디밭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청춘MT'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TVING '청춘MT'


사이좋게 서로를 끌어안기도 하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팀을 막론하고 한층 더 가까워져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청춘MT' 멤버들 사이로 새로운 얼굴도 포착돼 시선이 집중된다.


해당 프로그램에 새롭게 등장한 인물의 정체는 바로 특급 게스트 김혜은이다.


김혜은은 '이태원 클라쓰'와 '안나라수마나라'에 나왔던 인물로 '청춘MT' 출연진과도 인연이 깊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청춘MT' 멤버들은 특별한 포장마차를 열 계획이다. 세 팀은 영업 준비를 위해 직접 장을 보고 하루 종일 음식을 준비하며 새로운 팀워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태원 클라쓰' 팀은 드라마 상에서 장사할 때 입었던 옷까지 맞춰 입은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해당 프로그램에는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 지창욱,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이주영, 류경수가 출연한다.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청춘스타들이 전부 출연해 웬만한 시상식 급이란 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