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나는 솔로' 9기 광수·영숙, 방송 끝나자마자 달달한 데이트 사진 올리며 '럽스타' 시작

인사이트Instagram 'gahee_c'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나는 SOLO' 9기 영숙(가명)이 광수(가명)와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지난 18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록색 모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숙은 나무 밑에서 깜찍한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와 패션 센스가 돋보였다.


특히 영숙은 눈이 다 보이지 않을 만큼 행복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ahee_c'


이를 본 한 팬은 "럽스타그램 기다릴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영숙은 "이거 럽스타인데용"이라고 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에 광수는 나오지 않았으나 영숙의 말로 보아 해당 사진을 찍을 때 광수와 데이트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예측된다.


사진과 영숙의 대댓글을 본 여러 팬들은 "찐 데이트 현장이었다", "광수랑 같이 찍은 럽스타 올려주세요"라고 바람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인사이트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한편 영숙은 '나는 SOLO' 9기에 출연해 정신과 의사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되며 공식 연인이 됐다.


9기 방송에서 영숙과 광수는 옥순(가명)까지 삼각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결국 광수는 첫 느낌이 좋았던 옥순이 아닌 영숙에게 마음을 표했고 광수의 최종 선택에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많은 이들이 놀랐다.


영숙은 방송이 끝나기 전 스포일러 유출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고, 이에 대해 사과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