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폭염에 폭발하는 땀+피지 완벽 흡수해 해외서 인기 떡상중인 '노세범 파우더'

인사이트TikTok 'mireyarios'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K-팝, K-드라마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여성들이 한국 화장품에 주목하고 있다.


한국 여성들의 화장법과 자주 쓰는 제품들은 'K-뷰티'라 불리며 SNS 등지를 통해 전 세계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리나라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노세범 파우더'가 해외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미국 여배우 미레야 리오스의 틱톡 계정에는 그녀가 한 한국 화장품을 사용하고 감탄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ikTok 'mireyarios'


그녀가 사용한 제품은 바로 이미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였다.


파우더를 얼굴에 톡톡 바른 그녀는 금세 유분기가 사라지고 뽀송뽀송 해지는 피부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녀는 계속해서 "진짜 놀랍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인사이트TikTok 'mireyarios'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외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나도 이거만 5년째 사용중", "어디서 살 수 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 누리꾼들은 "국민파우더 해외진출", "외국에서도 통한 이니스프리" 등 해외에서도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것이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상에서 공개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럴 파우더'는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국민 파우더'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이니스프리의 '인기템'이다.


메이크업 완성 후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발라주면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보정하는 효과가 있어 많은 뷰티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mireyarios OMG! #oilyskincare #oilyskin #oilyskinmakeup #foroilyskin #oilyskintips #makeupyouneed #porevacuum #poreminimizer #oilabsorbing #oily #oilypores #settingpowder #oilyskincare #oilytok #settingspray #makeupforoilyskin ♬ original sound - Mireya 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