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신간] '땡큐바이블스토리북 구약(50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땡큐잉글리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교육기업 땡큐잉글리쉬는 어린이들이 성경 스토리를 영어로 읽을 수 있도록 땡큐바이블스토리북 구약(50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신약 50권에 이어 이번에 구약 출시로 신구약 전체 100권 구성을 완성했다. 땡큐바이블스토리 구약 역시 성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개의 스토리로 구성했고, 그동안 봐왔던 성경 그림책들과 달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밌고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삽화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대상은 미취학 또는 초등 저학년이다. 난이도는 렉사일 지수 210-600L 또는 AR지수 2-3점대 정도의 수준이다. 권 당 12~16페이지로 쉬운 어휘와 짧은 문장을 토대로 어린이들이 영어성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삽화 안에 영어문장의 의미를 모두 담아 내어, 학습 후에 그림만 봐도 문장을 기억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내용은 성경 원문의 내용에 충실하여 작성되었으며, 신학적으로 총신대 김희석 교수님 (구약신학 전공)을 비롯하여 신학대학교 영어학과 교수님과 많은 목사님들로부터 철저히 감수를 받아 완성되었다. 또한, 워크북(별도 구매)을 통해 어휘, 문법 등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땡큐바이블스토리북’은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공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한편, 땡큐바이블스토리는 땡큐잉글리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감나는 원어민 보이스 사운드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생생하게 성경 이야기를 풀어내는 영어 스토리텔링 영상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집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텀블벅을 통해 구매 하면 얼리버드 가격할인과 스토리북 수납 케이스 및 감사노트, 칭찬스티커, 스티커보드판을 증정한다.


땡큐잉글리쉬는 구약 출시와 함께 집에서 자녀들과 함께 땡큐바이블스토리를 읽어 나가는 체험단땡큐맘 9기를 모집한다. 이미 1부터 8기까지 참여한 많은 기독교 가정 학부모들은 성경으로 영어를 가르치고 아이들과 가정에서 말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땡큐맘은 성경과 영어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완료 시 100%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땡큐맘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