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주현영과 권혁수가 환상의 커플 연기로 '킹받는 로맨스'를 그려낸다.
오는 20일 'SNL 코리아' 제작진이 뭉친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공개된다.
앞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는 MBTI가 L.O.V.E인 대학생들의 리얼리티와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그려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코너의 주역이었던 주현영, 권혁수가 다시 'SNL 코리아' 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담는다.
평범지수 100%의 흔남 20학번 복학생 권혁수, 찍으면 직진하는 직진녀 22학번 신입생 주현영을 중심으로 어떤 새로운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인다.
그런 가운데 최근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다시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권혁수, 주현영은 물론이거니와 진정한 벤츠남으로 돌아온 혁수의 찐친 김원훈, 그리고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뉴페이스 임소윤이 갓생사는 K-장녀 신입생 역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레전드 크루 김민교와 정이랑이 새로 합류해 대학생 못지않은 어른들의 강렬한 멜로 전선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최근 성황리에 방송 중인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준 주현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