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효자 민국, '장영실' PD에 "아버지 잘 부탁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국이가 아빠 송일국의 드라마 PD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의 일터인 드라마 '장영실' 촬영현장에 방문한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조선시대 꼬마거지 분장을 하고 아빠가 촬영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민국은 쉬는 시간을 이용해 아빠의 동료들과 안면을 트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를 마친 민국은 조감독이 "민국아, 너 감독님한테 할 말 있다면서"라고 말하자 PD에게 "감독님, 아버지 잘 부탁드립니다"고 또박또박 인사해 송일국에게 함박미소를 안겼다.

 

이에 '장영실' PD는 "효자다 효자"라며 민국의 예의바른 모습에 감탄했고, 민국은 쑥스러운지 송일국의 품에 와락 안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장영실'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연출된 해당 방송은 삼둥이가 직접 사극 분장과 연기를 체험해 직업이 배우인 아빠를 더욱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via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영실' 촬영장에 등장한 '꼬마거지 삼둥이' (사진 8장) 송일국이 출연하는 사극 '장영실'과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루어진 '조선에서 온 삼둥이'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