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가 전 고객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8월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의 토니모리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8일 동안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으로 1만 원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도 2만 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가 매월 진행하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다.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고, 일부 품목이 쇼핑지원금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긴 하지만, 다채로운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높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번 진행되는 회차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면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러한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을 통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더욱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스트리트 온라인 몰에서는 토니모리 대표 인기 품목들을 최대 8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9,900 특가 프로모션 등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