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결혼 후 남사친과 여행간 적 있다"...골프 선수랑 결혼한 성유리의 충격 고백

인사이트성유리, 안성현 / Instagram 'an_sung_hyun_'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지난 2017년 결혼한 성유리가 결혼 후 남사친과 여행을 간 적 있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8일 방송되는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5회에서는 '내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들은 남사친과 관련된 문제로 첫사랑과 이별하게 된 여성의 사연을 접했다.


장영란은 "연인의 이성 친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라고 성유리에게 물었다.


인사이트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는 "나는 결혼 후에 남사친과 여행을 가봤다"라고 답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만 성유리는 남사친과 단둘이 간 것은 아니고 친구 여러 명과 함께 여행을 갔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남편도 다 아는 남사친이라서 괜찮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성유리는 "그런데 만약에 남편이 여사친과 여행을 간다면 기분이 나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성유리의 솔직한 마음에 다른 출연진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그런 가운데 제작진은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내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을 이해할 수 있느냐"라고 질문했다.


"친구니까 어느 정도의 선을 지키면 가능하다"라는 반응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시민들이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했다.


시민들의 말을 들은 MC들은 "이게 참 애매하다"라며 흥미로워했다.


남사친, 여사친 문제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5회는 오늘(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