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박정현, 모창 능력자vs진짜 가수 대결하는 '히든싱어' 시즌7 출연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10주년을 맞은 JTBC '히든싱어' 시즌7 첫 방송에 '레전드 가수' 박정현이 출연한다.


8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2012년 '히든싱어' 첫 시즌에 출연했던 박정현이 재등장한 '히든싱어7'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해맑게 웃으며 무대 위로 올라온 박정현은 "10년 만에 나왔으니까 무조건 우승하겠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판정단으로 참여한 가수 윤종신, 영탁, 폴킴 등은 오랫동안 박정현의 노래를 들어왔기 때문에 목소리를 바로 맞힐 수 있다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하지만 박정현의 모창 능력자들은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었다. 이들은 박정현과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해 판정단은 물론 관객들마저 모두 패닉에 빠졌다.


본인과 똑 닮은 목소리를 가진 이들이 대거 출연하자 박정현도 당황한 듯 방청객들에게 "제발 절 좀 알아주세요"라고 간곡히 말했다.


예고 영상의 말미에는 MC 전현무가 "저는 대본에 있는 대로 말할 수밖에 없어요. 박정현 씨는 탈락입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박정현이 해당 방송에 출연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 '히든싱어7'에는 박정현 외에도 가수 김경호, 김민종, 제시, 규현, 잔나비 최정훈, 송가인, 선미 등이 출연해 자신의 모창 능력자를 찾아 나선다.


박정현이 출연해 관객들의 눈길과 귓가를 모두 사로잡은 JTBC '히든싱어7'은 오는 19일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