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여름 휴가 때 내 캐리어에 달아 분실 방지할 수 있는 던킨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시즌 2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던킨이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시즌 2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은 여행용 캐리어, 백팩 등에 달아 분실 방지용 네임택 또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패키지 내에 상품을 랜덤으로 담아 뽑는 재미와 모으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던킨은 지난 6월 출시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시즌 1에서 행사 이틀 만에 준비된 수량의 대부분이 판매되는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즌 1에 대한 소비지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토게피', '마자용', '치코리타' 등 포켓몬 마니아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신규 캐릭터 8종을 추가한 총 20종의 '포켓몬 시크릭 네임택' 시즌 2를 선보인다.


던킨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7천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 시즌 2를 판매한다. (1인당 1일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 행사는 진행 점포에 한해 오늘(5일)부터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 참조)


이와 더불어 던킨의 도넛과 음료 제품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이 꽂혀있는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포켓몬 '디그다' 초코싸인판이 토핑된 '알로라 디그다 도넛' 등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 제품과 커피 외 아이스 음료 구매 시 용기로 제공되는 포켓몬 캐릭터 아이스컵 (리드 및 슬리브)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지난 6월 출시한 '포켓몬 시크릿 네임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 2 제품까지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만의 스타일을 담은 이색 굿즈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