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아무 남자나 그렇게 막 다 내줘?"...발언 수위부터 역대급인 연애 리얼리티 '썸핑' 티저 (영상)

인사이트YouTube '썸핑'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역대급 수위를 예고하는 연애 리얼리티 '썸핑'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8월 웨이브에서 서비스되는 '썸핑'은 매력적인 남녀들이 일주일 동안 '썸토피아'에서 함께 지내며 스킨십을 포함한 무한 '플러팅'(flirting)을 통해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플러팅이란 서로 호감을 가진 이들끼리 나누는 가벼운 접촉을 뜻하지만, '썸핑'에서는 플러팅이 강력한 미션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수영복을 입은 출연자들의 모습과 핫한 여름 분위기가 가득 담겨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썸핑'


"여기 카메라 없잖아?"라며 텐트 속으로 사라지는 남녀의 실루엣, 그리고 "오늘밤 같이 자고 싶은 사람?"이라는 말과 함께 한 침대 위에 앉아 카메라를 가려 버리는 남녀까지 등장해 아찔함을 더한다.


또 "나랑 같이 있다가 누구한테 갔어?", "아무 남자나 그렇게 막 내줘?"라는 출연자들의 수위 높은 발언까지 흘러나와 썸토피아에서 펼쳐질 돌발 상황들을 암시했다.


이때 수영장 안에서 밀착한 상태로 한참 동안 스킨십을 나누는 출연자의 투샷도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썸핑'


출연자들은 "감정에 있어서 좀 더 불이 붙을 것 같은?", "이렇게까지 깊어지고 그럴 줄 몰랐거든"이라고 진지하게 고백하며 스스로도 예상치 못한 진심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썸핑' 제작진 역시 아찔하면서도 로맨틱한 사건들이 썸토피아에서 벌어질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조세호, 위너의 김진우와 강승윤, 이미주, 엄지윤이 '썸핑'의 MC로 나서 생생한 리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썸핑'


인사이트웨이브


YouTube '썸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