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뼈와 관절 건강 위한 영양제 찾고 있다면 아이허브 'CGN 본 푸드·CGN 본 부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허브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허브가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CGN 본 푸드', 'CGN 본 부스트'를 비롯해 자사 PB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GN 본 푸드와 CGN 본 부스트는 필수 미네랄인 칼슘, 마그네슘,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D3, 비타민K2 등 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엄선하여 한 데 담은 보충제다.


CGN 본 푸드는 무맛의 파우더형 보충제로 음료나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관절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가수분해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어 뼈와 관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CGN 본 부스트는 필수 미네랄과 영양소, 우유 추출 단백질 MBP를 함께 배합한 제품이다. 뼈의 대사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MBP는 새로운 골질을 만드는 조골세포를 활성화해 골밀도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돼 뼈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이 외에도 아이허브는 슈퍼 뉴트리션 어린이용 액상 비타민D3, CGN 철분 등 액상 영양제를 함께 선보였다. 슈퍼 뉴트리션 어린이용 액상 비타민D3는 포도맛 제품으로 기존 비타민에 거부감을 느꼈던 어린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인지 기능 및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 'CGN 프테로스틸벤'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유명 약사 유튜버의 추천으로 소개된 후 4주 연속 국내 1위 포털 사이트 영양제 검색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항산화제인 프테로스틸벤은 유사한 형태의 항산화 성분보다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더욱 우수하다. 특히 아이허브의 CGN 프테로스틸벤은 캡슐 하나 당 50mg 이상 함량을 보장하여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인 CGN과 슈퍼 뉴트리션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로 널리 알려져 있어 한국의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CGN 본 부스트'와 'CGN 본 푸드'는 뼈와 관절이 점차 약해지는 중장년 및 노년층 외에도 평소 고강도 운동으로 인해 뼈와 관절 건강이 걱정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