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대규모 온·오프라인 세일 행사인 '피크닉 마켓'이 많은 인파를 동원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특히 오픈 첫날부터 오프라인 매장에는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궂은 날씨에도 인파가 붐비며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온라인에서는 초커 슬릿 뷔스티에, 포켓 점퍼나 콜렉터 백 등 봄여름 간절기 상품이 빠른 속도로 품절되며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에 찾아온 브랜드 단독 세일이 매출액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키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지난 6월 무더위를 맞아 바캉스족을 겨냥한 원피스, 수영복 구성의 리조트 컬렉션을 오픈했으며, 일부 신상품은 자사몰에서 먼저 품절되는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