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첫사랑' 홍지명이 정연주와의 첫 데이트 때 코인 노래방에 가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every1 '다시, 첫사랑'에서는 홍지명, 정연주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처음부터 정연주에게 호감이 있었으나 기회가 만들어지지 않아 그녀와 데이트를 못했던 홍지명은 데이트 상대 선택권이 생기자 고민 없이 정연주를 택했다.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정연주가 취미가 뭐냐고 묻자 홍지명은 "노래를 워낙 좋아한다. 음악 듣는 거랑 노래하는 것도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노래를 잘 하느냐는 정연주의 물음에 홍지명은 못하진 않는다고 답했다.
정연주는 이에 노래방을 가자고 제안했고, 홍지명은 "좋다"라며 "열심히 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이후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고 코인 노래방으로 향했다.
여기서 홍지명은 벤 '오늘은 가지마', 저스틴 비버 'Off My Face', 박상철 '황진이', 강진 '땡벌', 폴킴 '너를 만나', 김범수 '보고 싶다'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열창했다.
홍지명은 웨이브 등의 댄스까지 추며 화려한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통해 이를 본 MC 김윤주는 "난리다"라고 말했고, MC 진예는 박수까지 치며 폭소했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 관련 영상은 1분 11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