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이앤코가 25일 4종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이 코어텍틴 파슬리 포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일명 파슬리 포어 에센스는 11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공개되었으며 이틀 만에 판매량 이천 개를 돌파했다. 또한, 구매 후기 만족도 98%에 달하며 여름철 모공 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지와 땀 분비가 증가하는데, 이로 인해 모공 속 노폐물이 쌓이면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거나 모공이 눈에 띄게 되게 커지기도 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브이 코어텍틴 파슬리 포어 에센스'는 추운 겨울에도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파슬리'의 추출물을 88.83% 함유했다.
'파슬리 추출물'은 유효성분 파괴 없이 열수추출공법으로 안전하게 추출하였으며, 비타민C, 비타민A,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브라이트닝 및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공 디톡스에도 탁월하다. 또한, '위치하젤추출물', '에난티아 클로란타껍질 추출물' 등의 성분을 담아 다양한 모공의 종류에 맞게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탄탄한 피부코어의 핵심 요소로 구성된 브이앤코의 독자복합성분 '코어텍틴'을 함유해 늘어난 모공을 탄력있게 잡아준다.
'브이 코어텍틴 파슬리 포어 에센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부피가 최대 43.61% 개선됨을 확인했으며, 그 외에도 모공의 크기, 깊이감, 밀도 부분까지 총 4가지 모공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산뜻하게 스며드는 워터 제형으로 땀과 노폐물로 고민이 많은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모공 케어 제품이다.
브이앤코 브랜드 담당자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파슬리 성분과 코어텍틴의 시너지 효과로 여름철 가장 큰 고민인 모공 케어를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모공 디톡스와 탄력 케어를 동시에 경험하며 여름 피부 고민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브이 코어텍틴 포어 에센스'는 브이앤코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