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대세 걸그룹 에스파 꺾고 '음중' 1위 하며 눈물 쏟은 WSG워너비 가야G (영상)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유닛 가야G가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현아, 효린, 있지, 청하, 스테이씨 등이 공연을 펼쳤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무대를 하지 않은 세 그룹 WSG워너비 유닛 가야G, 4FIRE와 에스파가 이름을 올렸다.


최종적으로 1위는 가야G '그때 그 순간 그대로', 2위는 4FIRE '보고싶었어', 3위는 에스파 'Girls'가 차지했다.


그 순간 어디선가 "1위 했다"라고 환호하는 유재석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MC 김민주는 "사실 오늘 (가야G) 멤버 분들이 무대 아래에서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리고 계셨다"라고 전했고, 이어 가야G 멤버 이보람, 소연, 흰, 정지소가 울면서 무대에 올랐다.


이보람은 오열하며 "'놀면 뭐하니?' 제작진 분들, WSG워너비 멤버들, 대표님들, 음악 사랑해 주신 팬분들 감사드린다. 포기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후 가야G를 이끌고 있는 '놀면 뭐하니?' 안테나 팀 유재석, 이미주가 꽃다발을 들고 무대 위로 올라왔다.


유재석은 "너무 깜짝 놀랐다. 꽃은 후보에 올랐다고 해서 준비해 봤는데 진짜 1위를 할 줄 몰랐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이미주는 울면서 "제가 받은 것 마냥 너무 기분이 좋다. 가야G 멤버 너무 고생 많았다. 축하한다"라고 얘기했다.


끝으로 유재석은 "저희 '그때 그 순간 그대로' 노래처럼 기적을 만들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가야G 멤버들은 이후 '그때 그 순간 그대로'를 부르면서도 눈물을 흘리며 음악방송 첫 1위에 크게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가야G '그때 그 순간 그대로'는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네이버 TV '쇼!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