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2일(일)

농구화 감성의 데일리 스니커즈 푸마 'RBD 게임 로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80년대 농구화 감성의 데일리 스니커즈 'RBD 게임 로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RBD 게임 로우'는 1987년 출시된 푸마 '슬립스트림'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로 클래식하며 헤리티지 있는 디자인과 레트로한 무드를 선보인다.


푸마의 아이덴티티인 폼스트라이프 로고 디테일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올 화이트, 화이트 블랙, 올 블랙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웃솔과 미드솔 일체형의 컵솔 형태 스니커즈로 수많은 역동적인 동작에도 버티는 내구성 그리고 합성 가죽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푸마만의 SOFTFOAM+ 인솔을 사용하여 최적의 쿠셔닝과 편안함도 제공한다.


푸마는 향후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도 강화한다. 이번 'RBD 게임 로우' 경우 제품의 어퍼 부분은 최소 20%, 밑창은 최소 10%의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사용했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인 소재의 사용량을 늘려 지속가능성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푸마는 올해 초 전사적 지속가능성 전략 'Forever Better'를 수립해 기후 변화에 대비한 탄소 중립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패션 미디어 기업인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하는 '2022 패션 지속가능성 지수'에서 글로벌 30대 패션 기업 중 최고점을 획득해 지속가능성을 가장 잘 실천하는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RBD 게임 로우'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폴더, 슈마커, 에스마켓 등 편집샵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