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티르티르가 뭔지 모르지만 좋은거라 생각할게요"...청룡서 '티르티르 인기상' 받고 당황한 스타들 (영상)

인사이트LG U+, 네이버 NOW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티르티르 인기상'을 수상한 스타들의 귀여운 수상소감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한데 뭉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배우 정해인과 한효주, 개그맨 이용진, 가수 강다니엘과 DKZ 박재찬이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티르티르는 화장품 브랜드의 명칭이며 해당 시상식의 후원사로 선정돼 인기스타상에 브랜드 이름이 붙게 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G U+, 네이버 NOW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이를 인지하지 못했던 배우들은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을 받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며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처음 수상소감을 말한 정해인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티르티르가 뭔지 몰라 가지고", "인기상이니까 좋은 거라고 생각하고 받겠습니다"라며 당혹해했다.


한효주도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이라는데, 인기상 맞죠?"라며 조심스럽게 되물었다. 강다니엘은 상 이름이 귀여워서 기분이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용진은 '티르티르'를 '튀르키예즈'라고 잘못 들었다며,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웹예능 '튀르키예즈 온 더 블록'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LG U+, 네이버 NOW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인사이트Instagram '88bbong'


수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해인은 "아까 인기상을 너무 갑작스럽게 받아서 당황했다"라며 티르티르 대표님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했다.


해당 시상식에 참석한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해인 씨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을 표했고, 그와 같이 찍은 사진까지 업로드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넷플릭스,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 등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드라마부문 최우수작품상은 넷플릭스의 'D.P.'가 차지했으며, 예능부문 최우수작품상은 티빙 '환승연애'가 이름을 올렸다.


YouTube 'U+tv 이모티콘 : 이세상 모든 티비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