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CGV에 단짠단짠 풍미가 돋보이는 짜파게티 팝콘이 출시됐다.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농심과 손을 잡은 CGV가 짜파게티 팝콘을 출시했다.
짜파게티는 지난 1984년 농심에서 출시해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짜장라면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짜파게티와 팝콘의 만남이다. 19일 농심과 CGV는 함께 콜라보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단짠단짠 풍미가 돋보이는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특별함을 더했다.
짜파게티 팝콘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CGV 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관에서는 짜파게티 팝콘 단품과 탄산(M) 2잔이 포함된 콤보를 만나볼 수 있으며, 22일부터 8월 7일까지는 1000원 할인된 론칭 기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앞서 CGV는 지난해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한 '김치시즈닝 팝콘'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