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정신병원 탈출해 부잣집 딸 사칭하는 스토리로 돌아오는 레전드 공포 영화 '오펀2'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오펀: 퍼스트 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역대급 반전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속편이 다음달 개봉한다.


'오펀: 천사의 비밀'의 속편인 '오펀: 퍼스트 킬(ORPHAN: FIRST KILL)'은 오는 8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Paramount Movies'에는 영화 '오펀: 퍼스트 킬'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오펀: 퍼스트 킬'


영화 '오펀: 퍼스트 킬'은 주인공 리나 클리머가 에스토니아의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뒤의 이야기를 담았다.


리나 클리머는 미국의 부유한 가정의 실종된 딸 에스더를 사칭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13년 만에 돌아오는 영화 '오펀'은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극찬받았던 아역 배우 이사벨 퍼만(Isabelle Fuhrman)이 재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오펀: 퍼스트 킬'


영화 '오펀: 퍼스트 킬' 제작진은 세계적 메이크업 팀을 꾸리고, 특수 촬영 기법을 활용해 이사벨 퍼만이 연기할 에스더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고 한다.


앞서 지난 2009년 개봉한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은 9살 어린 소녀가 사실은 왜소발육증을 앓는 30대 성인 여성이었다는 역대급 반전 엔딩을 선사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다.


13년이 흐른 지금, 영화 '오펀: 퍼스트 킬'은 또 어떤 충격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오금을 저리게 만들까. 아래는 영화 '오펀: 퍼스트 킬'의 공식 예고편 영상이다.


YouTube 'Paramount Mov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