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우영우' 박은빈, 모태솔로 고백..."결혼 생각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eunbining0904'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여주인공을 맡은 배우 박은빈도 전성기를 맞았다.


배우 박은빈(31)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 팬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모태솔로'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0년 박은빈은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5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해 일찍이 사회생활을 시작했던 박은빈은 늘 연기만 생각하면서 살았던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unbining0904'


당시 박은빈은 "지금까지 일이 삶의 최고 우선순위였기 때문에 연애는 아직 나에게 미지의 세계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30대의 가장 큰 계획 역시 연애를 해보는 게 아니라, 좋은 작품을 선보이는 거라고 이야기했다.


박은빈은 "(연애 등) 개인적으로는 이루고 싶은 것이 없다"라며 "'결혼을 해야겠다' 이런 생각도 아직은 전혀 해본 적이 없다"라고 '워커홀릭' 면모를 드러냈다.


실제로 박은빈은 살면서 일탈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eunbining0904'


연기 만을 위해 살고 있는 그녀는 사춘기가 왔던 학창 시절에도 늘 바른생활만 하는 학생이었다.


박은빈은 연예 활동을 하면서도 공부를 손에서 놓지 않았고, 학급 반장도 맡았다.


결국 그녀는 서강대학교에 입학, 심리학과 신문방송학을 공부했다.


오직 커리어를 위해서만 사는 듯한 열정 넘치는 박은빈이 앞으로 어떤 필모그래피를 쌓아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