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역대급 살인 더위에 지친 많은 이들이 시원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물가가 연일 치솟으면서 여름 휴가조차 마음 놓고 즐기기가 만만찮은 상황이다.
이 때,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숙박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썸머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시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성수기라 하늘이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숙박비는 물론 여가비까지도 대폭 아낄 수 있다.
현재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나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최대 28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 달간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데일리호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데일리 포인트 래플 이벤트 '나와 프리미엄'이다. 벌써 다섯 번째 시즌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여름 휴가비 지원에 대한 니즈가 높아 시즌4까지 회차별 평균 5천 명을 뛰어넘는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나와 프리미엄’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201명에게 국내외 숙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포인트를 총 1,000만 포인트 증정하는데, 최대 당첨 금액은 무려 200만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200명에게는 4만 포인트씩 증정하기 때문에 당첨 확률도 꽤 높은 편이다.
이 외에 선착순으로 7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는 오는 9월까지 이용하는 국내 숙소를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데일리호텔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7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도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자.
데일리호텔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오늘만이가격’도 인기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역대급 기회라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오늘만이가격’을 통해 프리미엄 여가 서비스를 매일 다른 특가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국내숙소는 물론 레저,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표 레저 업장인 오션월드 골드시즌 종일권 최대 46% 할인, 앰버서더 서울 풀만의 프리미엄 다이닝 상품도 최대 2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데일리호텔 앱을 확인해보자.
한편, ‘올 여름, 나와’ 캠페인은 데일리호텔이 성수기를 맞아 준비한 프리미엄 썸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즐거운 마음으로 밖으로 나와, 데일리호텔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