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클라랑스가 2022년 7월, 아름답고 건강한 여름을 위한 서머 에센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클라랑스가 추천하는 여름 필수품은 생기 넘치는 얼굴을 위한 '립 컴포트 오일'과 '더블 세럼', 강렬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UV플러스 5P'와 '바디 퍼밍 엑스트라 바디 퍼밍 크림'의 4가지이다. 7월 말까지 클라랑스 서머 에센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라랑스 추천 서머 에센셜, '립 컴포트 오일'은 낮에는 입술의 pH에 따라 바뀌는 퍼스널 컬러로 메이크업하고 밤에는 립 슬리핑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
펌핑 양을 조절할 수 있는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 세럼'은 여행지의 계절, 날씨,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자외선은 물론 환경 오염과 블루라이트에 의한 피부 자극까지 케어하는 강력한 멀티 프로텍션 크림 'UV 플러스 5P'와 96% 자연 유래 성분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신제품 '바디 퍼밍 엑스트라 바디 퍼밍 크림'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서머 에센셜을 뷰티 루틴에 추가하면 타오르는 태양 아래서도 아름답고 건강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