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메디힐이 외부 환경 영향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기존 누드 겔 마스크팩 라인의 메인 성분과 패키지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새롭게 리뉴얼 론칭했다고 밝혔다.
'누드 겔 마스크'는 메디힐만의 투명 엠보 하이드로겔 특허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유효 성분을 지속적으로 재충전해주고 효능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디힐은 본격화되는 여름 더위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지는 피부 고민에 강력한 솔루션을 전하고자 기존 누드 겔 마스크팩 3종의 제품별 메인 컨셉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아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해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마스크팩 '누드 겔 마스크' 3종은 모두 아쿠아 쿨링 콤플렉스를 서브 성분으로 담아 각 제품별 메인 기능과 함께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낮추는 수딩 효과까지 한 번에 부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거쳐 피부 자극도 0.00 판정을 받는 등 민감성 피부 타입의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누드 겔 마스크' 3종은 영양 수딩을 전하는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 진정 수딩을 부여하는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 수분 수딩 효과를 전달하는 'NMF 누드 겔 마스크'로 구성됐다. '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는 5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연어 유래 콜라겐 등 강력한 콜라겐 성분을 겔 시트에 담아 남다른 영양 공급과 피부 활력을 전한다.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는 티트리 맛집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제품으로 겔 시트에 특허 성분 '티트리 카밍 바이옴'을 메인으로 함유하고, 티트리잎수·오일을 더해 민감해진 피부 고민에 더욱 효과적인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NMF 누드 겔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과, 5종 세라마이드를 담은 최적의 수분 조합으로 구성된 보습 성분을 겔 시트에 담아 자극 없이 시원한 청럄감과 함께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부여한다.
메디힐은 '누드 겔 마스크' 3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국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1매 당 정상가 4천 원의 제품을 2천 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누드 겔 마스크' 3종 할인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