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하는 새 예능 '인더숲: 우정여행'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하이브 제작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우정여행' 포스터가 공개됐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에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는 편안해 보이는 모습을 자랑했다.
뷔는 최우식에게 기대고 있었으며 모두 미소를 머금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IN_THE_SOOP : Friendcation Official Poster 1
— IN THE SOOP Official (@INTHESOOP_TV) July 6, 2022
✔️Premieres July 22
➡️JTBC : 7/22(금) 밤 9시 첫 방송 (KST)
➡️Disney+ : 7/22(금) 밤 11시 공개 (KST)
✔️Cast :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
✔️New episodes on Disney+ every Friday at 11PM (KST)#인더숲 #우정여행 pic.twitter.com/EJizlIFmNC
'인더숲'의 스핀오프 '인더숲: 우정여행'은 지난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이들은 3박 4일 우정여행을 떠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통하는 이들이 가족처럼 잘 맞는다는 뜻의 '우가팸'이라는 모임을 만든 만큼 5명의 케미스트리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인더숲: 우정여행' 오는 22일 오후 9시 JTBC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11시 디즈니+를 통해서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