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4일(금)

'무한도전 장학금' 받은 학생들이 보낸 감사편지

via (좌) 하하 트위터, (우) MBC 예능연구소 / Facebook 

 

'무한도전' 제작진 앞으로 소중한 편지들이 배달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선을 모으고 있다.

 

18일 MBC 예능 연구소 페이스북 페이지는 "무한도전 앞으로 한 상자의 편지가 배달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 편지들은 올해 '무한도전'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이 보낸 것으로, 무한도전은 올해 두번에 걸쳐 초중고생 160명과 대학생 11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장학생은 편지를 통해 "학교 가방이 고장 나고 찢어졌었는데 무한도전 장학금 덕분에 좋은 가방을 살 수 있었다"며 무한도전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장학생의 어머니는 "주위 환경으로 인해 많이 의기소침하고 꿈조차 가지거나 생각해 본 적도 없다고 했었습니다. 지금 열심히 새로운 삶을 꿈꾸며 생활하는 아이의 모습이 참 대견스럽고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길이 없을 정도입니다"라고 적어 감동을 더했다.

 

한편, 무한도전은 오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2016년도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 수익금 역시 소중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 앞으로 한 상자의 편지가 배달되었습니다.배달된 편지는 올해 <무한도전> 장학생으로 선정된 초중고 학생들이 보낸 것입니다.<무한도전>은 지난 2010년 소년소녀 가장 142명에게 장학금을 준 것을 계...

Posted by MBC 예능연구소 on 2015년 11월 17일 화요일

 

조은미기자 eunm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