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스타일과 기능성 동시에 살린 스톤아일랜드 X 뉴발란스 신상 '퓨어셀 RC 엘리트 V2'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톤아일랜드 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톤아일랜드가 뉴발란스의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한 퓨어셀 RC 엘리트 V2 슈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스톤아일랜드 x 뉴발란스 TDS(이하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의 퓨어셀RC 엘리트V2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라인인 574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디자인으로, 3D 니트 매시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며, 추진력 있는 움직임을 위해 카본 플레이트와 기존 뉴발란스 퓨어셀 러닝화에 있는 경량 퓨어셀 쿠션을 사용해 기능성과 스타일 동시에 살렸다.


퓨어셀RC 엘리트V2는 볼드한 네온컬러와 대조적인 색상 베리에이션을 통해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클래식 574 색상에서 따온 버건디 컬러를 입힌 그린 니트 어퍼와 뉴발란스의 아이코닉한 그레이 컬러에 비비드한 레드 니트 어퍼가 들어간 색상 두 가지로 전개한다. 여기에 슈즈 양쪽에는 스톤 아일랜드와 뉴발란스의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 유니크하면서도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스톤 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제작하는 데에 있어 뉴발란스의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가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라고 밝히며, "디자인과 생산의 최전선에서 우수한 품질과 높은 장인 정신을 가진 TDS는 두 브랜드를 조화롭게 융화하면서도 한계를 넓히며 스톤 아일랜드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진취성을 고취시켰다"라며 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톤아일랜드 x TDS 퓨어셀RC 엘리트 V2는 6월 30일 스톤아일랜드 서울·대구 플래그십을 시작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7월 8일에는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도매업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톤아일랜드와 뉴발란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