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한여름 밑가슴에 땀 차는 여성들 사이서 '꿀템'이라 소문난 타타타월

인사이트AliExpress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여름. 시원한 물로 샤워하고 나와도 더운 바람에 금방 땀이 나는 계절이다.


C컵 이상의 큰 가슴을 가진 여성들에게는 밑가슴에 땀이 찬다는 고민도 더해진다.


집에서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 가슴이 처지면 더 땀이 차는데, 심하면 땀띠까지 난다고 한다.


당신 또한 이런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해외 언니들 사이에서 '여름 꿀템'이라 소문난 타타 타월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desertcart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가슴용 수건이라는 신개념 속옷 '타타 타월(Tata Towel)'이 화제다.


브래지어인지 아닌지 다소 희한하게 생긴 이 제품은 가슴땀 방지 수건이다.


기존의 땀이 빠지지 않는 브래지어 구조를 대신해 여성의 가슴에 생기는 땀을 방지해준다.


엔젤레스에 사는 에린 로버트슨(Erin Robertson)이 여름철 샤워하고 나온 후 가슴 밑에 땀이 맺히고 땀띠가 나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아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타월 모양의 속옷을 개발했다.


타타 타월 착용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 / Facebook 'TaTaTowels'


타타 타월은 집안에서 착용하는 실내형 속옷에 가깝다. 가슴 타월을 목에 두른 상태로 가슴을 감싼 후에 목뒤에 달린 조임장치를 이용해 몸에 맞게 조절하면 된다.


희한한 디자인이지만, 큰 가슴을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는 인기 폭발 중이라고 한다.


특히 모유 수유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타월이 모유를 흡수하고 땀띠도 방지해주기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다만 타타 타월의 가격은 한화 5만 원 정도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이다. 사이즈는 C~H컵만 지원되고 있다.


인사이트eBay


인사이트Ta-Ta Towels


인사이트Teen Vo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