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광고]

눈시울 붉게 만들어 아련미 터지는 요즘 핫한 '울먹 메이크업'의 시초 '아멜리'

인사이트아멜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살짝 붉어진 눈두덩과 눈시울. 눈물을 소매로 쓱 닦아낸 듯 불긋해진 두 뺨.


눈이 마주치는 순간 안아주고 싶게 만드는 아련함과 애틋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


최근 숏 비디오 플랫폼인 '릴스'와 '틱톡'에서 '울먹 메이크업'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인사이트아멜리


MZ세대들의 마음을 훔친 화제의 '울먹 메이크업'은 지난 2020년 11월 아멜리 공식 계정에서 처음 선보였다.


아멜리에서 시작한 '울먹 메이크업'은 아이돌과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울먹 메이크업'과 관련된 많은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아멜리


아멜리 스텝베이직 244 빈티지발렌타인은 '울먹 메이크업'만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다.


아주 빨강빨강하지도, 아주 분홍분홍하지도 않은 차분한 분위기를 지닌 컬러로 누구에게나 실패 없는, 우아하고 고상한 빛바랜 로즈 색이다.


인사이트아멜리


아멜리는 소비자가 메이크업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설명해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아멜리만의 시그니처 손글씨 콘텐츠에도 주목하자.


인사이트아멜리


아멜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내내 즐거울 수 있도록 다양한 메이크업을 더 많이 고민하고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불금, 주말에는 특별한 '울먹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더 강조해보는 게 어떨까. 아멜리의 도움을 받아 세련미 넘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