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대만 톱배우 서희원과 결혼한 클론 구준엽이 결혼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22일 유튜브 등 각종 사이트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158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구준엽은 서희원과 같이 찍은 사진 여러 장과 함께 결혼사진까지 공개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이끌어냈다.
사진 속에서 구준엽은 정장을 말끔하게 차려입고 서희원의 어깨를 감싼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면사포를 쓴 서희원은 구준엽의 옆에 꼭 붙어서 행복한 얼굴을 하고 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과거 첫 연애 시절에 찍었던 사진들에서도 구준엽과 서희원은 서로 꼭 붙어서 다정한 커플의 면모를 과시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스튜디오에 나타난 구준엽을 매우 반갑게 환영했으며 이들의 결혼을 온 마음을 다해 축하했다.
유재석은 구준엽을 20년을 돌고 돌아 만난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이라고 소개했다.
이들은 1998년에 처음으로 만나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으나, 약 20년 만에 다시 만나 열애를 시작한 뒤 지난 3월 결혼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이날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고 말하며 서희원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또한 구준엽은 이날 서희원과 같이 새긴 네번째 손가락의 타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은 결혼 반지를 나누는 대신 커플 타투로 대신하며 둘만의 특별한 증표를 남겼다.
이 외에도 구준엽은 서희원과의 연애 시절부터 결혼에 성공하게 된 이야기까지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낭만적인 러브 스토리로 세간의 화제를 모은 새신랑 구준엽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