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솔로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 나연이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나연은 앨범 전곡 음원을 미리 만나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POP!'(팝!)을 비롯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CANDYFLOSS'(캔디플로스),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OP!'은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환상의 시너지를 이뤘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수록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는 티징 콘텐츠 'IM SNIPPET'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수록곡들의 맛보기 음원이 최초 공개됐다.
특히 5번 트랙 'ALL OR NOTHING'은 나연이 단독 작사에 참여해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고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내 이목을 끈다.
그동안 나연은 트와이스 활동을 하며 주로 상큼한 과즙상이 돋보이는 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이번에 솔로 컴백을 앞둔 나연은 '섹시큐트' 면모를 뽐내며 스타일 변신에 나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나연은 몸매 라인이 도드라지는 투피스부터 깊게 패인 상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는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표현한 첫 솔로 앨범 'IM NAYEON'과도 잘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이었다.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