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광고]

'향으로 느껴보는 해외 휴양지', 뿌리자마자 나를 여름 휴가 해변으로 보내주는 향수의 정체

인사이트르페르소나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코로나19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지난 6월 8일부터 모든 해외 입국자에 대한 격리 의무가 면제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최근 한 여행사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관광지보다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이 3배 이상 증가했다. 그만큼 휴양지 방문을 통해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지쳤던 일상을 힐링하고 싶은 것으로 풀이된다.


인사이트르페르소나


마음은 이미 휴양지에 가 있지만 당장은 떠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향수가 있다. 시원한 시트러스 향과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휴양지 해변에 온 듯한 느낌으로 일상을 힐링 시켜주는 르페르소나 LP02(Peacock Feather)다.


커다란 공작 깃털로 장식된 가면의 스토리를 담은 향수로, 이 가면을 쓰는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변에서 축제를 즐기는 듯한 경험으로 지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고 한다.


인사이트르페르소나


'향은 가면이다'라는 주제로 스토리를 전개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 향기라는 가면을 통해 내면에 숨어있는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한다.


르페르소나의 4가지 향수에는 서로 다른 4개의 가면(Persona)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각각의 키워드는 사랑, 힐링, 자신감, 존재감으로 자세한 스토리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르페르소나


르페르소나의 향수는 르라보 상탈33, 떼누아29 등을 조향한 조향사 프랭크 뵐클을 포함, 세계적인 조향사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 일러스트는 루이비통 등 글로벌 기업과 작업하는 프랑스 작가 Amandine Delaunay과 Richard Hello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브랜드의 상징인 가면과 향을 표현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해 반복적인 패턴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사이트르페르소나


한편, 해당 브랜드는 6월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르페르소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계정 내 제품 사진을 캡처 후 공유하면 끝이다. 선정된 10명은 4가지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