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합의하에 이상형과 연인 사이서 바람피워보는 '마라맛' 연애 예능 '템테이션 아일랜드' (영상)

인사이트YouTube '왓챠'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러브 리얼리티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가 왓챠에서 소개된다.


17일 왓챠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예능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를 독점 공개한다.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는 사랑에 자신 있는 네 커플을 자신의 이상형대로 꾸려진 12명의 이성이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초대해 유혹에 빠뜨리는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초대된 네 커플은 잠시 동안 싱글이 되어 각기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즐긴다. 동시에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모습 또한 지켜보며 사랑을 지키기도 하고 헤어짐을 고하기도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왓챠'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는 지난 3월 미국에서 방영한 최신 시즌으로, 각각 1년 반, 3년, 5년, 7년을 만난 네 커플이 등장한다.


질리언과 에드거는 너무 어린 나이에 만난 탓에 서로에게 정착해도 될지 고민하고, 하니아와 애시는 자유연애에 대한 서로 다른 생각을 지니고 있다.


루크와 아이리스는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의 차이로 신뢰 문제를 겪고 있으며,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 최장수 커플 라셀레스와 애슐리는 관계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자신들의 사랑이 얼마나 굳건한지 알아보고자 참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왓챠'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 속 네 커플은 모델, 해군, 소방관 등 직업도 나이도 다양한 매력적인 싱글들과 얽히며 화끈한 이야기를 선보였다.


말미에는 "정말 역겨운 모습이었어요", "저희가 함께한 세월을 그냥 내동댕이쳐 버린 거죠" 등 자신의 연인에 배신감을 느낀 듯한 커플들의 모습이 펼쳐지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는 오늘(17일) 오후 5시부터 왓챠에서 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왓챠'


YouTube '왓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