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버츠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BEE, SWEET' 협업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츠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버츠비가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와 함께 'BEE, Sweet 꿀벌빙수' 스위트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버츠비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꿀벌 빙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버츠비의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과 허니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이 담겨 있는 '너와 함께 허니 좋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은 라벤더의 은은한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로맨틱한 보태니컬 가든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포뮬러로 손끝까지 촉촉함을 선사하는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크림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손을 가꿀 수 있게 해준다.


버츠비 허니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은 진한 꿀 향이 특징이다. 꿀, 해바라기씨 오일, 비즈왁스 성분 등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허니 립밤은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선보이는 꿀벌 빙수는 꿀과 팥, 우유 플레이크 단 세 가지 재료만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꿀벌이 꿀을 채취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벌집 꿀과 장독대 안에 가득 담긴 국산 팥은 우유 플레이크와 만나 시원한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Bee, Sweet 꿀벌빙수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객실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