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비롯 다양한 여름 기간 한정 이벤트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7월 1일부터 여름 기간 한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여름은 1주년을 맞은 '슈퍼 닌텐도 월드'를 비롯해, 오픈 기념일을 맞이한 다양한 에어리어들의 이벤트가 준비된 특별한 여름이다.


올 여름 공개 예정인 최신 영화와 연계한 신규 엔터테인먼트의 등장과 함께 8월 28일까지 개최될 '유니버설 쿨 재팬' 등, 하루로는 모자랄 정도의 가득 찬 체험들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가 한순간에 활기를 얻을 수 있는 여름을 전달한다.


개업 1주년 슈퍼 닌텐도 월드를 비롯해 5주년을 맞은 일루미네이션 미니언 파크, 15주년을 맞은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원피스 프리미어 서머' 등, 올여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기념일이 가득 겹친 특별한 시즌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5주년을 맞이한 '미니언 파크'는 올여름 개봉하는 일루미네이션의 최신 영화 '미니언즈 피버'와 협업한 신규 엔터테인먼트 '미니언 쿵후 댄스 도장'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고, '원피스 프리미어 서머'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원피스'의 콜라보레이션 15 주년을 기념해, '원피스 프리미어 쇼'나 '상디의 해적 레스토랑'을 곧 개봉할 여름 극장판 최신작 'ONE PIECE FILMRED'와 연결된 스토리로 만들었다.


게다가 오픈 1주년을 맞은 '슈퍼 닌텐도 월드'에도 최신 굿즈&푸드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번 여름은 파크 곳곳에서 터지는 스페셜한 체험이 가득한 '활기특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기운 넘치는 체험을 즐기기를 바란다.